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Internet Issue!

[이슈] ♡셀카이쁘게찍는법/셀카 잘찍는법/셀카포즈/셀카찍는법/셀카 잘나오는법/셀카찍는방법/셀카이쁘게찍기♡

♡셀카이쁘게찍는법/셀카 잘찍는법/셀카포즈/셀카찍는법/셀카 잘나오는법/셀카찍는방법/셀카이쁘게찍기♡

Write By. H-N-S-J


1.가장흔한 브이



얼짱순서 - 황혜빈

가장흔하고무난하고이쁜포즈야 ㅎㅎ

솔찌키 브이안해본언니들있낰ㅋㅋㅋ없겠지?

브이는 눈옆에다하거나 볼옆에다 하는게 제일이쁜것같애!

2.손을펴봐요



얼짱순서 - 한아름송이,강윤아

손펴기포즈!

손펴기포즈는 볼옆에 손을펴주면되! 보통엄지손가락을 턱쪽에하지ㅎㅎ이것도이쁜포즈야

3.볼빵빵 입술을 쭈욱내밀기



얼짱순서 - 한아름송이

이포즈는 한앎쇼미언니만구했어 ㅋㅋ 볼빵빵하게넣구 입술을 쭉 내밀면 진짜기여워ㅎ

송이언니귀엽닼ㅋ

4.카메라,핸드폰 들고찍어보자




얼짱순서 - 일반인훈녀,강혜연,김나영,강혜연,황혜빈,노미경

카메라사진은다이뻐성마니들고와땅ㅎㅎㅎ

이거슨 셀카를찍는동시에 카메라를자랑할수잇어!!

주로 화장실거울에서많이하징!! 나도가끔한다능

5.전신사진을찍어볼테야




얼짱순서 - 황혜빈,황혜빈,오지현,일반인훈녀,김나영,한아름송이

제가사진크기조절해서그렇지 황혜빈165오지현173나영이언니도170넘었던걸로기억..한아름송이언니도166정도되세요!

전부다 늘씬늘씬..키가아담해도 전신사진찍을쑤있어요!자신감을가져요

6.내눈을가리켜봐



얼짱순서 - 황혜빈

전부다 혜빈이언니에요!제가제일좋아하는얼짱 ㅎㅎ

첫번쨰두번째사진처럼 손을동그랗게해서하는방법도 있구 손가락으로 눈가리키기 포즈도이뻐영!

7.눈을감아봐




얼짱순서 - 윤아라,일반인훈녀,황혜빈

눈감기!!이거난어렵던뎅..내가찍으니까 그냥 타이밍못맞춰서 눈감은사람가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번째언니머리도이쁘구 눈감은거이쁘다>_<

근데 ㅋㅋ 세번쨰 혜빈이언니처럼 민들레불면서 저포즈하는거 쉽지않을텐데..혜빈이언니짜응!!

8.내가셀카찍고있는걸 인증하자



얼짱순서 - 노미경,김나영,강혜연

이게무슨말이냐면 폰을들고찍잖아?저기보면 셋분다 팔이보이지?들고있는걸 알려준다는말이야 ㅋ

나도가끔이렇게찌겅ㅋㅋ

9.머리를 감아보쟈



얼짱순서 - 정성아,김나영

내가 지금 중학교때문에 단발이라서 잡지를못하는데

긴머리언니들은 죠렇게 잡으면이쁘지!

10.옆으로찍자



얼짱순서 - 정성아,오지현,김나영,정성아

전부다 똑바~~로 말고 옆으로약간돌려서찍었지?

ㅎㅎ이것도이뻥

11.친구랑같이찍자



얼짱순서 - 강윤아,한아름송이,일반인훈녀,황혜빈박설아

ㅎㅎ혜빈이언니하고 설아언니 둘이친구양ㅎㅎ

친구랑 같이찍는것도죠은방법!우정이더욱 돈독해지겠지??

그냥찍긴그래;소품을이용하기!



얼짱순서 -박설아,오지현,황혜빈,한아름송이,황혜빈,김나영

그냥얼굴만찍기밋밋해 ㅠ

저기 6장의 언니들좀봐봐 볼펜,사탕,꽃,거울,컵,아이스크림 으로 얼굴과 같이찍고있지?

이러면 물건자랑도할수도있는 일석이조!! 물건이더이뻐보여ㅋ

사진을꾸며야제맛이지!!


셀카 잘찍는방법/TIP

1.각도가중요해!

이거중요한데 저번에 네이버에서도봤구 사람이 안예쁜각도가 분명히있단말이야!

일단 카메라를 켜고 요리조리 이쁜각도를 찾아봐!분명히있지렁이 ㅋㅋ

그리고 45도 자꾸 이쁘다고하는데 안예쁜사람은어쩔꺼야 ㅡㅡ 사람에따라 턱선에따라 다르죵ㅎ

2.조명은 필수!

조명 ㅠㅠㅠ화장실거울이제일이뻐보인다능 ㅠ 왜?조명땜에!

어두운데서찍으면 얼굴이 쌔카매져서나와 ㅠ

3.많이찍어라!

한번찍고확인하고 한번찍고확인하고 이러면 언제찍어 ㅋㅋ

계속 50장정도계속찍어서 이쁜거나오면 걸러내는거지~



Write By. H-N-S-J 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