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ok/For Others

웹프로그래밍책 추천

안녕하세요.


M1S Secur 입니다.


이번에는 제가 한때 열심히 공부해서 손때가 많이탓던 ㅋㅋ 그런 책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제가 소개할책은 HTML, 자바스크립트, CSS가 전부 나와있는 책입니다.


책의 제목은


'쉽게 설명한 HTML+JAVASCRIPT+CSS'인데요.


저자는 최규석과 박종진입니다.


사진은 올리기가 좀 그렇네요. 자료찾기가 귀찮아서 ㅋㅋ;;


아무튼 오늘은 많이 피곤해서 짧게 쓰고 마치겠습니다.


그럼 도움되셨길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