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Warning!

랜덤채팅 하기 전 꼭 알아야 할 몸캠피싱사례

 

요즘 랜덤채팅이 엄청 유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저도 작년에 랜덤채팅으로 누군가를 만나려고 했던 경험이 있는데요, 
어플은 언제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누군가를 만난다는 데 대한 시간적이나 공간적 부담이 덜하기 때문이었지요.
그러다가 사실 제 인생에서 다시 없을 엄청나게 큰 일을 겪게 되었습니다. 
바로 오늘 이야기하려고 하는 몸캠피싱에 관한 몸캠피싱사례 인데요
저와 비슷한 경험을 겪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제가 당했던 몸캠피싱사례를 한번 여기에서 풀어 보겠습니다.

저에게 접근했던 여자는 한국에 사는 러시아 여성이었는데요.
영화 속에서나 보던 엘프같은 생김새에 혹한 것도 있고
러시아사람인데도 불구하고 한국에서 산 경험이 있어서 그런지 
한국어를 능숙하게 한다는 데에서 저는 엄청 호감을 느꼈었습니다
사실 예전에 러시아에 여행갔었던 경험도 있고 해서
그런 이야기를 이것저것 하다보니 영상통화까지 하게 되었는데요.

첫 영상통화 기념으로 서로 은밀한 곳을 보여주자는 그녀..
정상적인 여자라면 사실 그런 일을 제안을 할 리가 없었을텐데
저도 왜 그렇게 넘어갔는지 모르겠어요. 
그녀와는 좀 오랫동안 대화를 이어왔기도 했었고,
또 러시아에서는 이런 게 좀 개방적인가 하는 생각도 했었고요.
하여간 그때 눈에 뭔가 씌였나봅니다.
그녀가 건네준 영상이 안 끊기는 플러그인도 설치하고
은밀한 영상 통화를 한참 하고 있을 무렵, 
갑자기 그녀가 말하더라고요. 돈 내놓으라고..

 


처음에는 진짜 장난인줄 알았습니다. 
물론 그녀가 오타를 잘 내기는 했었어고 외국인이니까 그럴수도 있다고 생각했고
영상통화에서 보여지던 그녀의 모습이 가짜라고는 의심도 전혀 못했었거든요.
상황이 제대로 이해가 안된 상황인데도 불구하고 자꾸 돈을 내놓으라 하면서
안 그러면 방금 녹화한 영상을 유포하겠다는 말에 눈 앞이 아득해 지더라고요.
제 연락처에 저장되어 있었던 부모님 번호, 
회사 동생 번호 이런걸 막 메세지로 보내는데, 
아뿔싸, 아까 제가 설치한 파일이 해킹 파일이었던 겁니다.  

그걸 깨닫는 순간
진짜 정신 없이 이걸 해결하는 방법을 찾았던 것 같습니다.
사실 저는 그때 상황을 정확하게 기억도 못하는데,
그녀...아니 그놈이 쉼 없이 돈 내놓으라고 메세질 보내 대니까
안그래도 제 영상이 누구한테 유포될까봐 아득한 상황에서
진짜 정말로 제대로 잡고 있는 정신줄이 없었던 겁니다
지금 돌아보면 일부러 제가 다른 대응책을 마련하지 못하도록
일부러 자꾸 독촉했던것 같습니다. 

 


사실 누구한테 제가 무슨 일을 당했다 이야기하기에는 
이런 성범죄 영역에서는 조심스러운 게 사실이었구요. 
아무래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돈을 보내고 말았을 것 같습니다.
다행히도 저는 저를 도와줄 수 있는 디지털 성범죄 대응 기업을 찾게 되었는데요.

그 회사는 어떻게 협박범에게 대응해야 할지 저에게 지시해 주는 동시에
내부에서 개발한 기술들을 통해 조치를 취해 줌으로써
상대방이 가지고 있는 내 영상들이 유포되지 않도록 해 주었답니다.
회사 소개를 읽어보면 몸캠피싱사례에 대해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는 곳이었는데
그래서 그런지 저보다도 제가 당했던 일에 대해서 잘 알고 있는 느낌이었습니다.
그래서 더욱 확실하게 대처한다는 것을 알 수 있었고요.
해킹이 동반된 범죄를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지
일반인인 저는 알수가 없으니까요.

 



사실 최근에 이렇게 인터넷 상의 연애가 유행하게 되면서
저처럼 몸캠피싱 범죄에 걸려드는 사람들도 많을텐데요.
요새 특히 인터넷에서 쉽게 읽을 수 있는 다양한 
몸캠피싱사례 를 보면 그때의 아찔했던 순간이 살짝 떠오르고 합니다. 
그때 대처를 잘 했기 때문에 누릴 수 있는 편안한 오늘이지요.

여러분들도 물론 인터넷에서 누군가를 만나는 것 좋은 것이지만
몸캠피싱같은 악질 범죄에 걸려들지 않게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제가 쓰는 몸캠피싱사례 꼭 잊지 마시고 
어떤 식으로 몸캠피싱 협박범들이 접근하는지 잘 알아둔다면
쉽게 범죄에 낚이는 일은 피하실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그러면 오늘 글은 이만 줄이겠습니다. 

다들 편안한 밤 되시길 바랍니다.

 

reurl.kr/4CDEC88AD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