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인터넷2

영상통화 사기 팀카시아에 전화 하시면 완벽하게 해결가능합니다.

 
쓸쓸한 날씨가 지속되는 불타는 금요일이 다가왔습니다. 이렇게 불타는 금요일에 여러분들은 어떤 약속들을 잡으셨나요. 저는 요즘 연말이라 그런지 약속들이 은근히 많이 잡히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약속이 있어서 친구들을 만나면 참 행복한데 돌아오는 길에는 허망한 외로움이 드는건 어쩔 수 없는 것 같습니다. 외로움을 타는 사람들은 당장 친구를 불러내기도 애매하고, 무언가 색다른 경험을 하고 싶은 기분이 들기도 하여 랜덤채팅과 같이 낯선이들과 대화하는 것을 선호하는 사람도 늘고 있다고 하는데요.


소개팅어플이나 랜덤채팅 등에서 사람을 만나 외로움을 달래는 사람들도 적지 않은 요즘, 이러한 익명의 소통공간이 범죄로도 이어지고 있어 보안전문 관계자들은 이러한 만남을 특별히 주의하라는 당부의 목소리를 내비치기도 했습니다. 범죄의 수법은 대부분 이렇습니다. 여성으로 기장한 가해자가 피해자에게 영상통화로 수위가 높은 대화를 하자고 꼬드겨 피해자 휴대폰에 악성코드를 심어내는데 이 악성 해킹프로그램으로 피해자 연락처를 탈취해 미리 녹화해 둔 외설적인 영상을 피해자 지인들에게 유포하겠다며 협박하는 겁니다.


이러한 범죄는 영상통화 사기라고도 불려지는데, 이 영상통화 사기 피해에 노출된 사람들이 협박에 못이겨 돈을 쥐어주는데 이 피해가 극심하여 피해액이 상당하다고 합니다. 경찰에 신고한다고 해도 문제가 원만하게 해결되지 않기 때문에 골머리 썩힌다고 하는데 영상통화 사기에 버젓이 노출된 피해자들의 스트레스를 조금 더 덜어주고자 대한민국의 IT보안전문가들이 발벗고 나서서 사설 업체들을 만들어 내기도 했다고 합니다. 보안성이 유지되기 때문에 피해자들도 이런 업체를 오히려 더 선호한다고 하는데 어떤 업체가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제가 추천해드리고 싶은 업체는 팀카시아라는 업체입니다. 팀카시아라는 이런피해가 처음 이슈화 되었던 2014년에 설립되어 다년간 피해사례들을 경험으로 빅데이터 화 하여 적극적으로 영상통화 사기 구제업무에 힘을 쏟고 있습니다. 단순히 정보가 많다고 해서 빅데이터라 칭할 수 없다는 것은 여러분들도 잘 알고 계실텐데요. 팀카시아가 보유하고 있는 24가지의 기술력을 들어보신다면 여러분도 왜 피해자들이 이 업체를 선택하는지 그 이유에 대해서 명확하게 인지할 수 있으실 겁니다.


협박범들의 수법은 나날이 진화하고 교묘해지고 있기 때문에 더이상의 유포가 이뤄지지 않도록 차단하는 기술들은 지속적으로 보완하고 업데이트 되어야 합니다. 이에 팀카시아는 유포협박이 기승을 부렸던 시초에서부터 지금까지 다방면으로 피해자를 보호하고 있습니다. 개인이 혼자서 직접적으로 대응할 수 없는 이 무시무시한 사이버범죄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있고 있으며, 서버에서 연락처를 제거해도 다른 곳에 백업되어있을 가능성을 열어두고 작업처리를 하고 있는 팀카시아의 체계적인 솔루션들을 지금부터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톡 대화만해도 채팅방 자체에 남아있는 대화들이 있는데, 이렇게 잔류되어 있는 데이터들에 대해서 처리가 가능한 부분들은 모두 삭제처리하고 있다고 합니다. 영상통화 사기 피해를 입은 피해자라면 집중하셔야 하는 점이 삭제가 불가능하면 어쩌지. 라고 걱정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팀카시아는 삭제가 불가능하도록 백업되어 있을 가능성을 대비해 이를 무시하고 유포를 차단할 수 있는 전문기술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가장 기본중에 기본인 연락처 삭제를 하여 효율성을 높이고 실시간으로 정밀 분석하고 있습니다.


어쩌면 피해자분들이 가장 원하는 방법은 동영상 유포차단 방법에 대해 정확히 인지하고 있는 팀카시아는 영상통화 사기 구제를 위해 차단시스템, 실시간 대응 시스템 등의 솔루션을 적용한다고 합니다. 동영상의 경우에는 유포될 수 있는 범위가 한정적이라고 합니다. P2P사이트, 불법웹사이트, 유투브 등으로 영상플레이가 가능한 곳으로 한정적이기 때문에 해당 경로를 모두 우회하여 차단하는 기술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팀카시아 블로그를 보면 14년부터 꾸준히 작업했던 히스토리를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현재 팀카시아의 유포차단률은 99.9999% 라고 합니다. 2017년 9월까지 문의했던 피해자가 약 8천명이라고 하니 수많은 피해사례를 알고 있다는 것 자체가 어쩌면 귀중한 경험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간혹 타업체를 통해 또 사기당하시고 2차피해를 입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데 여기저기에서 시간낭비 안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현존하는 업체들 중 팀카시아처럼 구체적인 기술력을 표하는 업체는 없습니다. 주먹구구식인 지식인이나 카페 등에서 도움을 받았다고 조작하는 홍보용 글만이 있을 뿐, 의뢰수를 늘리기 위한 조작수법에 당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팀카시아가 특별한 이유는 사후관리대처가 확실하다는 점 입니다. 작업이 종결되면 해당 피해자에게 어떤 방식으로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보고서를 작성해주고 종결된 이후에도 동영상이 유포되었는지는 않았는지 추가적으로 영상통화 사기 사후관리 업무까지 보고 있다고 하니 현존하는 업체 들 중 단언컨데 최고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팀카시아처럼 확인할 수 있고 명확히 근거가 있는 정보글이 아니라면 무엇보다 더 꼼꼼하게 확인해보셔야 겠습니다.
혹시라도 지금 이 글을 보고 계시면서 피해사실이 있으신 분들은 24시간 상담가능한 팀카시아와 함께 해보시길 바랍니다.

 
어쩌면 힘내 라는 단순한 말보다 힘이나는 말들이 존재합니다. 피해자분들에게 조심스럽지만 위로와 격려의 말로 글을 마무리하고 싶습니다. 사람은 누구나 실수하고 삽니다. 사람은 완벽하지 않기 때문에 아무리 위대한 사람이라고 하더라도 실수를 전혀하지 않을 사람은 없습니다. 실수를 하게 되면 실망을 하게되는데 실망은 실수를 보고 생기는게 아니라 대처를 보고 결정됩니다. 여러분이 피해받은 영상통화 사기에 대해 대처를 어떻게 하시냐에 따라 당신의 소중한 가족과 지인들은 당신에게 실망하지 않게 될 겁니다.


피해자가 아니신 분들에게도 드리고 싶은 말씀은 나한테는 일어나는 일이 아닐거라며 안일하게 생각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평소 호감형의 이성이 다가와 수위높은 대화를 하자며 말을 건넨다면 이를 거절할 사람은 아무도 없을 것이라 자부합니다. 이러한 유혹은 누구나 빠질 수 있지만 이를 대처하는 것은 여러분의 몫 이기 때문에 제가 하단에 기재해드리는 팀카시아의 블로그 주소를 참고하시고 경각심을 느끼시고, 사건에 대한 미연의 방지를 하시길 바랍니다. 피해를 입으신 분들은 팀카시아와 함께 조속히 평안한 삶으로 돌아가시길 바랍니다.

 



http://blog.naver.com/security_ms
카시아 1899-87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