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Internet Issue!

동영상 유포 사기 해결

 

동영상 유포 사기대해서 들어본적 있으신가요?

 

이 동영상 유포 사기라는 단어 자체만으로도 굉장히 위험하게 느껴지지 않으신가요 ..

저는 이 동영상 유포 사기를 최근에 뉴스 기사로 접하고 나서 깜짝 놀랐습니다.

세상에 이렇게 무서운 범죄를 자칫하면 저도 당할뻔 했던거 있죠 -,-


그래서 오늘은 제 여러분들을 위해 동영상 유포 사기 범죄에 대하여

조금 자세하게 포스팅 해볼까합니다.

 

동영상 유포 사기라는건 말 그대로 동영상을 이용한 범죄라구 합니다.

최근에 카카오톡이나 페이스북 같이 대중적으로 퍼진 채팅 앱들은 대부분 화상채팅을

도입함으로써 이를 악이용한 범죄 또한 기하급수적으로 늘어간다고 하네용..

모든지 사람의 편의성을 위해 만들어진 기술이 되려 사람들을 무섭게 할때도 있네요

 


게다가 특히 낯선 사람과 채팅을 하다보면

나도 모르게 가슴이 두근거리고 뛸 때가 있잖아요?


그렇게 대화를 하다보면 서로의 얼굴도 보고싶어지고

한순간에 몸캠을 이용해서 분위기를 고조 시키고..

 

이때 음성이 안들린다는 둥 영상이 잘 안보인다는 둥 이런 저런 핑계를 대면서

상대방에게 출처가 불분명한 어플을 설치하게하고 그런 다음 주고 받은 몸캠을 몰래

녹화해서 상대방 지인들에게 유포하겠다며 금전을 요구한다고 하네요.

 

생각만해도 정말 무섭지 않나요? 특히 외로운 사람들은 자칫하면 당할 수 밖에 없는거같아요.

 


저였으면 아마 협박범에게 욕을하고 난리를 쳤을텐데 저와 같이 반응을 하는게

제일 위험한 반응 중 하나라고 하네요..

협박범들도 사람인지라 화가나서 지인들 몇 명에게 유포를 한 뒤 더 큰 금전을 요구하며 협박을 한다고합니다..

 

또한 협박범들이 입금하면 지워주겠다는 말들은 절대 속아넘어가서는 안된다고 합니다.

 

저도 이건 맞다고 생각해요 협박범들은 애초에 우리의 돈이 목적이였을텐데

피해자들이 한번 입금하기 시작하면 복사본이라던지 별 핑계를 대면서 더욱 더 끝없는 금액으로 요구할것이 뻔하니까요 ..

 

또 그럼 경찰에 바로 신고하면 잡히지 않을까? 싶었는데.. 놀랍게도 협박범들은 99%

해외에 거주하고 있다고 하네요 진짜 무섭지 않나요?

 

저는 너무 소름이 끼쳐서..

아니 해외에 거주하는 쌩판 모르는 사람이 우리 몸캠을 녹화해서 뿌린다 협박하니..

진짜 소름이 끼치더라고요 .. -.-

 


저는 그래서 정말 동영상 유포 사기는 당하면 끝없이 돈을 갈취당하는 수 밖에 없는걸까?

라고 생각했더니 다행이도 이 동영상 유포 사기 구제 전문 업체가 있더랍니다

 

동영상 유포 사기 구제 전문 업체의 이름은 CSSIA 인데요



옛날 동영상 유포 사기이 기승을 부리기 전부터 피해자분들을 구제해주기 위해서 만든 전문 업체라고 합니다.

너무 멋있지 않나요? 더 멋있는건 여러 업체들 중에서도 제일 먼저 스타트를 끊은 업체라고 합니다.

 

사실 제가 이렇게 동영상 유포 사기에 대해 많은 정보를 얻은것도 

CSSIA 업체의 블로그에 들어가서 얻게된 정보입니다.


(정말 많은 정보글들을 올려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동영상 유포 사기에서 벗어나는 길은 CSSIA 업체의 도움을 받는 수 밖에 없는거같네요

 

저처럼 동영상 유포 사기에 대해서 아무런 정보가 없는 분들도

 들어가시면 CSSIA에서 많은 정보를 얻게 되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께서도 몸캠을 당하시지 않게 항상 주의하시고 제 유념하세요!

 

만약 여러분들중에 실제로 당하시거나 또는 여러분의 가까운 지인이 당하셨다면

CSSIA업체를 통해서 도움을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http://blog.naver.com/security_ms


어찌됐건 저희가 미리미리 조심해야겠지만

이런 악질적인 범죄를 저지르는 사람들이 하루빨리 잡혔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