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Warning!

[CSSIA]스카이프 동영상 협박 구제




스카이프 동영상 협박은 지금 성행하고 인터넷상에서 현재 제일 유명한 사기인데요.


스카이프 동영상 협박으로 고통을 받은 사람들의 수는 어마어마 하다고 합니다.


랜덤채팅에서 여자인척 하고 다가와 카카오톡이나 라인등으로 넘어가고 얘기를하다가 스카이프로 영상통화를 하자고 하는데요


영상통화를 촬영하고 녹화한뒤 어플을 다운받거나 사이트 주소를 보내주고 설치하거나 가입하게되면


연락처들이 협박범 놈들 손으로 들어가게 되고 그 연락처를 가지고 녹화한 영상을 유포하겠다고 협박하는 건데요


스카이프 동영상 협박에 관한 글들을 읽어보면 돈을 받고도, 돈을 보내주면 재차 돈을 달라고 한다더라구요.






스카이프 동영상 협박에 관한 구제 블로그인 만큼 CSSIA에서는 여러가지 방법에 대해서 올렸는데요.


그 중 스카이프에 관한 사진과 내용을 몇가지 퍼왔습니다.


요즘은 1차 유포대상을 지정하고 그 다음엔 2차 3차로 유포한다고 하네요



어플리케이션 같은 경우에는 실제 다른 어플리케이션 못지않게 만들었다고 하네요.


얼마나 돈독이 오른건지 ..



실제 사이트도 개설하고 운영하는 것 처럼 해놓았다네요


실제 사이트에서 영상통화가 가능하다니... 안 속을 사람이 어디 있을까요?..



.번호를 사용하여 SNS에 조회하여 연락처를 가져간다고 하네요


http://blog.naver.com/security_ms


2016.03.08 기준으로 다시 문의를 받기 시작하셨다네요.


문의가 많아서 상담이 미뤄질 정도라고 하는데


유일하게 처리가 가능한 분들이니 정 급하시다면


확인해보심이 좋을 듯 싶습니다.